‘성남시 보육교사 동화구연대회’ 열띤 경연 펼친다

오는 20일 성남시보육정보센터에서 개최…대상 수상팀은 성남시 대표로 경기도대회 출전

한채훈 | 기사입력 2011/08/18 [08:51]

‘성남시 보육교사 동화구연대회’ 열띤 경연 펼친다

오는 20일 성남시보육정보센터에서 개최…대상 수상팀은 성남시 대표로 경기도대회 출전

한채훈 | 입력 : 2011/08/18 [08:51]
성남시 보육시설 교사들의 동화구연대회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성남시보육정보센터 내 4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 성남시 보육교사 동화구연대회가 오는 20일 열린다.     © 성남투데이

시에 따르면 보육 교사들의 연구의욕 고취와 보다 질 높은 어린이 보육을 위해 성남시보육정보센터(센터장 박민정)가 주최해 열리는 이번 ‘성남시 보육시설 동화구연대회’는 총 12팀의 어린이집 교사들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친다.

대회 후에는 대학 교수와 동화구연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5개 부문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상 수상팀은 올 하반기 열리는 경기도 동화구연대회에 성남시 대표로 참여하는 자격이 주어진다.

올해로 13번째 개최되는 성남시 보육시설 동화구연대회는 교사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대회를 준비하면서도 해를 거듭할수록 수준 높은 동화구연을 선보이고 있다.

성남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보육교사들의 의욕을 고취해 어린이들의 정서발달과 상상력, 꿈을 키워주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감을 나타냈다.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