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TLI, 성남 황송노인종합복지관 찾아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곽세영 | 기사입력 2012/05/02 [10:13]

(주)TLI, 성남 황송노인종합복지관 찾아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곽세영 | 입력 : 2012/05/02 [10:13]
성남 황송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운스님)은 지난 4월 21일 (주)TLI 직원 20명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복지관을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 황송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운스님)은 지난 4월 21일 (주)TLI 직원 20명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복지관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 곽세영
 
(주)TLI 직원들은 경로식당 배식 봉사와 설거지, 손 마사지와 네일아트를 했고, 또한 안경세척과 노래방 프로그램 사회를 보며 어르신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다양한 서비스를 받은 어르신들은 만족스러워하며 봉사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고 직원들 또한 구슬땀을 흘리면서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봉사에 참여한 (주)TLI는 이전부터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황송노인종합복지관과의 인연으로 봉사를 시작했고 앞으로 매월 1회 자원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또한, LCD TV 1대를 후원해 어 이 TV를 통해 복지관 관련 시청물을 방영할 예정이다.

한편, 황송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갖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업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