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효린 미치게 만들어,'주군의 태양' 세 번째 OST 참여 '뜨거운 반응':
로고

효린 미치게 만들어,'주군의 태양' 세 번째 OST 참여 '뜨거운 반응'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3/08/23 [01:45]

효린 미치게 만들어,'주군의 태양' 세 번째 OST 참여 '뜨거운 반응'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3/08/23 [01:45]
씨스타 멤버 효린이 ‘주군의 태양’ 세 번째 OST '미치게 만들어'에 참여했다.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는 '주군의 태양' 4회 방송에서 "방공호 왔어! 숨어!"라는 홍자매표 명대사와 함께 엔딩을 장식, 정식 발매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치게 만들어'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사랑해요’와 여성 듀오 다비치의 ‘모르시나요’ 등 다수의 히트 OST를 작업해 온 프로듀서 안영민의 곡이다.

또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협연이 어우러지는 웅장함과 그에 반해 아름답고 슬픈 멜로디, 그리고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효린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효린은 잔잔하게 시작해 화려한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을 보여주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이번 OST 파트3에는 ‘미치게 만들어’ 이외에도 오준성 음악감독의 주옥 같은 스코어 뮤직도 수록되어있다.
 
° 효린 미치게 만들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