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못난이 주의보’ 설현, 신소율ㆍ강소라에 “오빠, 허락 없이 만나지마” 경고:
로고

‘못난이 주의보’ 설현, 신소율ㆍ강소라에 “오빠, 허락 없이 만나지마” 경고

이투데이 | 기사입력 2013/09/04 [13:44]

‘못난이 주의보’ 설현, 신소율ㆍ강소라에 “오빠, 허락 없이 만나지마” 경고

이투데이 | 입력 : 2013/09/04 [13:44]

[이투데이 오상민 기자]

‘못난이 주의보' 설현이 신소율, 강소라에 경고 메시지를 전달했다.4일 오후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ㆍ연출 신윤섭)' 77회에서는 예비 시누이 공나리(설현 분)의 시누이 노릇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공나리는 신주영(신소율 분)과 나도희(강소라 분)를 불러 경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공나리는 “두 분 다 저희 오빠들을 좋아하고 계시지만 두 분은 제게 조금 다르다는 것을 말씀드리려고요. 멋대가리 없는 우리 작은 오빠를 좋아해주셔서 고맙고요. 그런 의미에서 선생님은 무조건 통과예요”라고 말했다.

공나리는 이에 나도희에게 “저에게 큰 오빠는 단순한 오빠가 아니에요. 우리 큰오빠는 어떤 여자에게도 아까운 남자거든요. 제가 조금 까칠하게 굴 것이라는 것을 경고하는 거에요. 큰오빠에게 저도 단순한 막내동생은 아니라는 것 알고 계시죠? 제 통과사인 없이 우리 큰오빠에게 가는 건 안 된다는 뜻이에요. 쉽게 가려고 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이투데이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