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생학습원, 공무직(무기계약근로자) 직무 교육 실시:
로고

평생학습원, 공무직(무기계약근로자) 직무 교육 실시

공무직, 시민을 위한 일꾼으로 거듭나다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12 [05:07]

평생학습원, 공무직(무기계약근로자) 직무 교육 실시

공무직, 시민을 위한 일꾼으로 거듭나다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12 [05:07]
▲ 성남시 평생학습원(원장 이정하)에서는 지난 9월 5일 무기계약근로자에서 공식명칭을 “공무직"으로 개정 사용한 이후 평생학습원 전체 공무직 124명중 66명에 대하여 평생학습원의 역할 및 친절의식과 공직으로서의 마음가짐 등 직무 교육을 실시하였다.  ©

 
성남시 평생학습원(원장 이정하)에서는 지난 9월 5일 무기계약근로자에서 공식명칭을 “공무직"으로 개정 사용한 이후 평생학습원 전체 공무직 124명중 66명에 대하여 평생학습원의 역할 및 친절의식과 공직으로서의 마음가짐 등 직무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정보문화센터에서 평생학습원으로 기구가 개편(2014.4.21)됨에 따라 평생학습시대 평생학습원의 역할과 개념에 대한 교육과 공공도서관 운영을 위한 업무처리지침 교육, 공직자로 갖추어야할 기본소양에 대한 교육이 실시되어 시민을 위한 공직자세와 공직으로서의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정하 원장은 각 도서관 최일선에서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근무해 주는 공무직에 대하여 위로와 격려를 전달하면서 평생학습도시에 걸맞는 소양을 갖추고 각 도서관의 얼굴로서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앞으로도, 평생학습원에서는 시민들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무직에 대해 시대 변화에 맞춘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 할 예정이며, 오는 9월 15일에는 2차로 58명의 공무직에 대해서도 직무 교육이 실시된다.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