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남상공회의소-한양대학교, 제26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로고

성남상공회의소-한양대학교, 제26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11 [03:18]

성남상공회의소-한양대학교, 제26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11 [03:18]

성남상의는 9월 3일 본 상의 대강당에서 『제26기 한양대학교-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기업체 CEO 및 임원, 전문직 종사자 등 28명의 원우를 비롯하여 성남상의 변봉덕 회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장석권 원장, 한양대학교-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김종우 책임교수, 총동문회 김종식 회장, 제25기 원우회 권병호 회장, 제25기 원우회 이주형 고문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변봉덕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글로벌 경제 여건, 기술 환경의 격변 속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기업 역량에 부합하는 비전과 전략, 그리고 도전적인 운영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며,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혁신을 주도할 창조적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집중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금번 26기 최고경영자과정에서는 기업이 원하는 혁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창조 리더십 능력을 함양하는데 주력하겠다”며, 또한 “최신 경영이론을 포함해서 경제의 흐름과 전망, 강소기업의 성공 사례 및 경영 혁신의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CEO들에게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입학생들을 맞이했다.

 

입학식이 끝난 후 제26기 입학생과 내빈들은 준비된 만찬을 함께하였으며, 이어 김종우 책임교수의 수강안내와 자기소개 등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 2002년 시작된 본 최고경영자과정은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오피니언 리더그룹으로 전통과 명맥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93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명실상부한 교육의 장으로 성장하고있다.

 

▲ 성남상의는 지난 9월 3일 본 상의 대강당에서 『제26기 한양대학교-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