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남교육청, 혁신학교 일반화로 행복한 성남교육 실현:
로고

성남교육청, 혁신학교 일반화로 행복한 성남교육 실현

2014 후반기 유․초․중․고․특수학교장 회의 개최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10 [06:25]

성남교육청, 혁신학교 일반화로 행복한 성남교육 실현

2014 후반기 유․초․중․고․특수학교장 회의 개최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10 [06:25]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혁수)은 2014년 9월 4일 목요일 성남교육지원청 4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교장 155명을 대상으로 “미래를 여는 행복한 성남교육” 실현을 위한 후반기 학교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올해 관내 교육 동 우수 사례 동영상 시청으로 교육활동 우수 사례 정보를 공유하는 귀한 시간도 함께 가졌다.

 

권혁수 교육장은 “2014년 후반기 교육활동의 중심에는 혁신학교 확산과 내실화에 있으므로 반성적 성찰을 통해 혁신학교 일반화에 더욱 노력하자”면서 “이는 학생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것이며 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 하지 않는 교육”도 주문했다.

 

또한 “9시 등교 관련하여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고, 학교 실정에 맞게 내실있는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함께 고3 대입수능 준비에 지장이 없도록 해 달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이번 9월 1일자로 새로 전입하거나 승진하신 교장선생님들의 소개가 있었으며, 이번 협의를 통해 “단위학교 CEO이신 학교장들은 열정을 가지고 혁신학교 일반화의 확산에 더욱 노력해 주실 것”도 당부했다.

 

한편, ‘성남형교육’ 지원사업은 150개 학교들을 모델학교, 특성화 학교, 거점학교로 지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혁신학교 일반화를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특히 ‘성남형교육’ 지원사업은 혁신교육 철학을 기저로 운영되고 있으며, 성남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 내 『성남형교육지원센터』가 설치되어 이 사업을 역동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혁수)은 2014년 9월 4일 목요일 성남교육지원청 4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교장 155명을 대상으로 “미래를 여는 행복한 성남교육” 실현을 위한 후반기 학교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