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판교도서관, ‘세종의 공부’ 저자, 이상주 작가 초청 강연회:
로고

판교도서관, ‘세종의 공부’ 저자, 이상주 작가 초청 강연회

세종대왕, 사생활을 말하다- TV드라마 재미있게 보는 방법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05 [11:29]

판교도서관, ‘세종의 공부’ 저자, 이상주 작가 초청 강연회

세종대왕, 사생활을 말하다- TV드라마 재미있게 보는 방법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05 [11:29]

성남시 평생학습원 판교도서관(관장 조동은)이 역사인문학자인 이상주 작가 강연회를 마련한다. 성남판교도서관은 9월13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이상주 작가를 초청해 ‘세종대왕, 사생활을 말하다: TV 드라마 재미있게 보기’ 특강을 갖는다.

 

이상주 작가는 ‘세종의 공부’, 조선 명문가 독서교육법, 10대가 아프다 등 다양한 역사 교양서와 교육서를 쓴 베스트셀러 작가로 창의성 높은 스토리텔링 강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선왕실(전주이씨대동종약원) 전례위원인 이 작가는 문헌과 현장, 구전을 종합한 강의가 특징이다.

 

고려대학교 대학원생들과 글쓰기로 소통하고, 서울시립대학교 시민대학과 서울시에서 힐링이 있는 역사 인문학으로 시민과 만나고 있다. 또 ‘역사에서 배운다, 역사 속의 책 읽기’ 등의 기고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다.

 

부제가 TV드라마 재미있게 보는 방법‘ 인 만큼 역사드라마를 더욱더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역주민의 인문학에 대해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이번 특강은 9월 13일(토) 시청각실(지하1층)에서 개최하며, 대상은 역사와 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판교도서관 정보봉사팀(729-4584)으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