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추석 특식지원:
로고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추석 특식지원

한국 마사회 후원으로 “명절이 외로운 어르신에게 풍성했던 한가위 조성”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12 [08:44]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추석 특식지원

한국 마사회 후원으로 “명절이 외로운 어르신에게 풍성했던 한가위 조성”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12 [08:44]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고상진)은 관내 어르신들의 기호에 맞는 균형적인 식단과 철저한 위생관리 안에서 운영되는 경로식당을 통하여 질 좋은 급식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어르신들의 결식을 예방함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9월 5일(금) 진행된 행사는 한국 마사회의 후원으로 우리나라 큰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 어르신 544명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특식을 제공함으로써 명절에 맞는 넉넉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석 특식이 제공됐다.

 

특식으로는 추석과 관련된 밤밥, 토란탕, 닭찜, 화양적, 송편등이 제공되었으며 어르신들에게는 명절에 맞는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한국 마사회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위생적이고 균형적인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고상진)은 경로식당을 통하여 지난 9월 5일(금) 한국 마사회의 후원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특식을 제공함으로써 명절에 맞는 넉넉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