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남문화재단 책테마파크, 희망나눔 도서 기증식:
로고

성남문화재단 책테마파크, 희망나눔 도서 기증식

작은도서관협의회에 494 권 기증...시민들의 독서문화 확산 기대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17 [00:23]

성남문화재단 책테마파크, 희망나눔 도서 기증식

작은도서관협의회에 494 권 기증...시민들의 독서문화 확산 기대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17 [00:23]
▲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책테마파크가 16일‘희망 나눔 도서기증식’을 갖고 성남시작은도서관협의회에 도서 494권을 기증했다.     ©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책테마파크가‘희망 나눔 도서기증식’을 갖고 성남시작은도서관협의회에 도서 494권을 기증했다.

 

9월 16일(화) 오전 10시 분당 율동공원 내 책테마파크 북 카페 앞마당에서 열린 이 날 기증식에는 성남문화재단 엄기정 경영국장과 김조희 성남시작은도서관협의회 회장, 그 외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기증 도서는 유아, 어린이도서부터 일반도서 등 다양한 장르로, 성남시작은도서관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작은 도서관들에 비치, 여러 시민들이 함께 읽을 수 있다.

 

성남시작은도서관협의회 김조희 회장은“성남문화재단의 도서 기증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성남에 더 많은 작은도서관이 생길 수 있게 노력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으며, 성남문화재단 엄기정 국장은 “비록 많은 양은 아니지만, 이번 도서 기증이 시민들의 독서 문화 확산과 작은도서관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