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청 하늘 북카페 동화구연 호응:
로고

시청 하늘 북카페 동화구연 호응

‘하늘 이야기 놀이터’ 프로그램 속으로

성남투데이 | 기사입력 2014/09/26 [02:15]

시청 하늘 북카페 동화구연 호응

‘하늘 이야기 놀이터’ 프로그램 속으로

성남투데이 | 입력 : 2014/09/26 [02:15]

성남시는 여수동 시청사 내 하늘 북카페가 운영 중인 동화구연 프로그램 ‘하늘이야기 놀이터’가 어린이와 가족, 유치원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늘이야기 놀이터 프로그램은 매회 주제를 달리해 북카페를 찾는 어린이들에게 한국 동화를 재미있게 들려준다.

 

성남시 자원봉사센터 소속 구연 작가인 정현주 강사가 재능을 기부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와 11시 두 차례 각 50분 동안 25~30명 어린이를 모아놓고 하늘 북카페 어린이방에서 동화구연을 한다.

 

지난 9월 3일부터 시작돼 하늘 북카페를 견학 온 어린이들에게 독서 의욕과 창의력을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하늘이야기 놀이터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성남 지역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원생은 시청 하늘 북카페 공식 카페(http://cafe.daum.net/snskybookcafe)에서 회당 25~30명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 성남시는 여수동 시청사 내 하늘 북카페가 운영 중인 동화구연 프로그램 ‘하늘이야기 놀이터’가 어린이와 가족, 유치원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