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남시청소년재단, 설맞이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
로고

성남시청소년재단, 설맞이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

윤대석 | 기사입력 2016/01/21 [23:59]

성남시청소년재단, 설맞이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

윤대석 | 입력 : 2016/01/21 [23:59]
기부물품 증정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 자치조직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은 지난 1월 20일(수) 오후 2시 성남시청 5층 복지보건국 회의실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물품 전달식에는 성남시 윤순영 사회복지과장, 황연희 서비스연계 팀장,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이현숙 회장,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장 조가영 및 단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김은화 운영지원팀장, 서재민 청소년활동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공정무역홍보단 청소년들이 지난 1년 동안 사랑나눔 카페활동과 각종 행사 진행시 카페부스 운영을 통해 모여진 기부금을 청소년들의 자체회의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것으로 결정하여, 민족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성남시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염미연 상임이사는 “청소년들 스스로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실천했다는 것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소감을 말했다.

 

또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 청소년들은 2016년에도 지속적인 카페운영 활동을 통해 발생하는 기부금을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하기로 결정하였으며, 2016년 하반기에는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을 할 계획이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자치조직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청소년활동팀 (☎031-729-9453)으로 연락하면 참여를 위한 자세한 활동방법에 대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