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수애-김영광, 가을 소원쪽지 데이트! '애틋 분위기' 물씬:
로고

수애-김영광, 가을 소원쪽지 데이트! '애틋 분위기' 물씬

김병화 | 기사입력 2016/11/21 [05:08]

수애-김영광, 가을 소원쪽지 데이트! '애틋 분위기' 물씬

김병화 | 입력 : 2016/11/21 [05:08]

 


우리 집에 사는 남자수애-김영광이 가을 소원쪽지 데이트로 애틋한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고난길 역)의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

 

수애와 김영광은 비밀 연애를 시작했지만, 두 사람의 악연이 드러나면서 애정전선에 먹구름이 낀 상황. 그런 가운데 노란 소원쪽지가 매달린 사찰로 데이트를 나선 수애와 김영광의 애틋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특히 수애와 김영광의 표정이 마냥 달달 하지만은 않아 긴장감을 자아낸다. 손을 잡거나 나란히 걷는 게 아닌 수애와 거리를 두고 앞뒤로 걷는 김영과의 모습이 포착된 것. 또한 김영광의 심란한 마음이 표정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수애는 김영광의 심란함을 알아채기라도 한 듯 아무 말 없이 사람들이 적어놓은 은행잎 모양의 소원 쪽지를 들여다 보고 있다. 특히 하나의 쪽지 앞에 멈춰선 수애의 표정에 아련함이 묻어 나와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우사남측은 공개된 장면은 홍나리가 큰 결심을 앞두고 고난길을 찾아온 장면으로, 두 사람 사이의 애틋함이 더욱 증폭되는 계기가 된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 서로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에게 위기가 닥칠 예정이라며 홍나리-고난길의 애틋한 부녀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오늘(21) 10 KBS2에서 9회가 방송된다.

 

<사진> 콘텐츠 케이 제공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