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민상토론2, 국민 코너 되나…막힌 속 뚫어주며 인기 급상승:
로고

민상토론2, 국민 코너 되나…막힌 속 뚫어주며 인기 급상승

김병화 | 기사입력 2016/11/21 [00:30]

민상토론2, 국민 코너 되나…막힌 속 뚫어주며 인기 급상승

김병화 | 입력 : 2016/11/21 [00:30]

 


KBS 2TV ‘
개그콘서트가 새 코너들의 잇단 활약으로 상승세에날개를 달았다.

 

 

지난주 첫 방송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민상토론2’에 이어 북한의 뉴스를 패러디한핵갈린 늬우스 20일 새롭게 등장하며개그콘서트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13'시즌 2'의 부활과 동시에 현 대통령의 이름을 직접 거론하며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를 집중적으로 파헤친민상토론2’20일 방송에서도 문화계 황태자 차은택과 소문으로 떠돌고 있는최순실 연예인 리스트’, 최순실의 딸 정유라, 문고리 3인방, 대통령의 검찰 대면조사 거부 등 민감한 이슈들을 가감 없이 나열하며 통쾌한 웃음을 날렸다.

 

 

먼저 유민상은 김대성이 통신사 광고를 찍은 것을 두고 “CF 감독 차은택과 무슨 관계냐며 집중 추궁했다. 유민상은문화계 황태자 차은택에게 충성하지 않고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며 둘의 관계를 몰아갔다.

 

 

그러자 김대성은 유민상이최순실 연예인이라며 각종 의혹을 제기했다.

 

 

김대성은뜬금없이 유민상이 2013년에 연예대상 우수상을, 2015년에는 최우수상을 받았다면서인기도 없는 사람이 상을 받았다. 최순실의 입김이 작용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유민상이 ‘1100’에 출연해 우승한 사진을 공개하며사전에 문고리 3인방에게 문제지를 유출 받지 않았으면 어떻게 상금을 타겠느냐며 의심했다.

 

 

유민상이 커피를 마시면서 입술에 거품을 묻히자현재 유민상이 길라임으로 개명을 추진 중이다언제부터 이렇게 공주님이었냐고 비아냥거려 웃음을 안겼다.

 

 

마무리 발언 기회에서도 날카로운 비판은 이어졌다. 김대성은 ‘10초 발언 기회가 주어지자왜 나한테 10초를 주는 거냐고 화를 냈고 송준근은그럼 서면으로 해달라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상이최순실은 나와...”라고 발언을 채 마치지 못하자 김대성은 곧바로국정 정상화를 위해 최순실의 석방을 요구하는 것이냐며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뉴페이스들이 대거 출연한 새 코너핵갈린 늬우스도 눈길을 끌었다.

 

 

장기영, 손별이가 북한의 뉴스 앵커로 등장한핵갈린 늬우스는 한국의 정세를아전인수격으로 해석하며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한국이 식량기근이 심해졌다고 소식을 전하면서대형 수족관사진을 두고이 맛있는 가오리와 거북이를 먹지도 못하게 넣어놓고 구경만 하게 한다고 말했다.

 

 

한국에 체류 중인 북한 기자 이창호는 홍대 버스킹에 대해신종 구걸이라고 전했고, 조명이 화려한 클럽에 가서는전력난이 심각해 불이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하고 있다. 땔감이 부족해 남녀가 몸을 부비며 체온을 나누고 있다고 보도해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핵갈린 늬우스에는 손별이, 방주호, 조래훈, 임성욱, 황정혜 등 31기 신입 공채개그맨들이 대거 출연해개그콘서트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으며 기대를 한껏 높였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