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영광, 잔망표정 13종 세트! ‘눈호강’ 특급 선물~:
로고

김영광, 잔망표정 13종 세트! ‘눈호강’ 특급 선물~

김병화 | 기사입력 2016/11/18 [07:30]

김영광, 잔망표정 13종 세트! ‘눈호강’ 특급 선물~

김병화 | 입력 : 2016/11/18 [07:30]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속 갖고 싶은 애비김영광의 남친짤 13종 세트공개돼 개인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에서 오직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순정 연하 애비 고난길 역을 맡아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김영광. 남자친구 삼고 싶은 그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13종 스틸이 공개돼 설렘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 속 김영광은 입동굴 미소부터 쌍브이 포즈까지 소년미 터지는 모습으로 여심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남친짤의 정석인 건치미소를 뽐내고 있는 김영광의 모습에 여심이 들썩인다. 반달 눈웃음과 함께 입꼬리 안 쪽으로 생기는 입동굴이 해맑은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김영광은 브이요정으로 변신해 귀요미 남친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잔망스럽게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수줍게 브이 포즈를 하는가 하면, 쌍브이 포즈로 귀여운 매력을 한층 높여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김영광의 엉뚱한 장난이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김영광은 한 손으로 망원경을 만들어 눈에 가져다 대고 있다. 동그랗게 말린 손가락 사이로 보이는 그의 눈빛에 천진난만한 장난기가 어려 있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이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영광 같은 남친 생기게 해주세요~수능 끝났으니 우사남몰아봐야지~”, “귀요미 남친짤 저장완료!”, “김영광 입동굴에 심쿵! 입동굴은 사랑입니다~”, “김영광 넘나 귀여워요”, “연하 애비 매력 터짐요! ‘우사남에서도 너무 매력적!”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 콘텐츠 케이 제공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