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추성훈, 파이터의 자존심 한 판 대결! ‘심장 쫄깃’:
로고

추성훈, 파이터의 자존심 한 판 대결! ‘심장 쫄깃’

김병화 | 기사입력 2016/11/18 [07:11]

추성훈, 파이터의 자존심 한 판 대결! ‘심장 쫄깃’

김병화 | 입력 : 2016/11/18 [07:11]


노래싸움-승부에 진정한 싸움꾼 추성훈이 출격했다.

 

불꽃 튀는 두뇌 싸움과 매번 뒤통수를 치는 대 반전의 노래대결로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측은 오늘(18) 방송을 앞두고 추성훈의 출연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은다.

 

추성훈은 모두가 인정하는 타고난 파이터다. 그런 그가 노래싸움-승부에 도전장을 내밀어 치열한 격전을 예고한다. 이에 그가 무대 위에서 어떤 노래싸움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추성훈은 등장만으로 모든 출연진을 압도시켰다. 그의 다부진 체격과 매서운 눈빛은 파이터 아우라를 저절로 내뿜으며 모두를 긴장케 했다. 이어 추성훈은 지는 것을 싫어한다라는 발언으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상대 선수들의 기선 제압에 들어갔다.

 

추성훈은 무대 위에서 감성깡패 면모를 제대로 발산했다. 시작부터 절절한 감정으로 강펀치를 날리고 고음에서는 폭풍 가창력을 선보여 막강 승부사 기질을 폭발시켰다. 강인한 겉모습에서부터 뿜어져 나온 그만의 거친 감성은 순식간에 판정단들을 몰입하게 했다.

 

특히 추성훈은 파이터다운 뛰어난 집중력으로 승부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노래 대결이 끝난 후 상대 선수에게 박수를 보내는 페어플레이 정신까지 보여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추성훈의 출연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성훈이라니! 기대됩니다!’, “사랑이 아빠의 노래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 “파이터의 노래싸움! 진짜 짜릿한 대결일 듯!”, “이 분 정말 감성깡패. 어떤 노래 부를지 궁금하다”, “진짜 승부가 뭔지 보여줄 것 같다.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18) 저녁 8 30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제공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