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오타니 료헤이, “잘생김이란 것이 폭발했다!”:
로고

배우 오타니 료헤이, “잘생김이란 것이 폭발했다!”

김병화 | 기사입력 2016/11/18 [07:07]

배우 오타니 료헤이, “잘생김이란 것이 폭발했다!”

김병화 | 입력 : 2016/11/18 [07:07]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젠틀함이 묻어나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화제속에 방영중인 일본 드라마 TBS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에서 외모부터 스펙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남자 카자미 료타 역을 맡은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촬영장 밖에서도 훈훈함 넘치는 모습이 포착 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오타니 료헤이는 부드러운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향해 V자 포즈를 취해 보이고 있다. 또한 무심한 듯 포즈를 취한 모습에서는 화보 컷 못지 않은 카리스마가 느껴져 눈길을 끈다.

 

최근 TBS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에서 심쿵남면모를 뽐내고 있는 오타니 료헤이가 평소에도 자신이 맡은 캐릭터만큼이나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함을 발산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타니 료헤이 눈빛 제대로다’, ‘료헤이 옆에 서면 심장 터져버릴 듯’, ‘료헤이형 제가 좋아합니다’, ‘요즘 료헤이 드라마 보는 재미로 산다’, ‘어떻게 료헤이한테 반하지 않을 수 있죠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가 출연하는 일본드라마 TBS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는 매주 화요일 저녁 9시에 채널W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 오타니료헤이 인스타그램>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