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도 매거진 G-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로고

경기도 매거진 G-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손인성 | 기사입력 2016/11/30 [22:51]

경기도 매거진 G-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손인성 | 입력 : 2016/11/30 [22:51]

경기도가 발간하는 생활 정보 매거진 지라이프(G-Life)가 1일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자치부 등 30여 개 기관이 후원하는 권위있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콘테스트로 올해로 26회를 맞았다.

 

이날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한국사보협회는 지라이프에 한국사보협회장상을 시상했다. 협회는 선정 이유에 대해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편집디자인, 감각적인 사진 등이 공공기관 간행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2008년 창간해 이번 12월호까지 총 90호가 발행된 지라이프는 주요 도정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심층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매월 제공한다.

 

구독신청 시 무료로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읍면동 주민센터, 공공도서관에 비치돼 있다. 또 자체 웹진(glife.gg.go.kr)과 경기도뉴스포털(gnews.gg.go.kr), 뉴스레터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볼 수 있다.

 

정세현 경기도 소통기획관은 “이번 수상은 다양한 생활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도민의 행복한 삶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한 경기도의 고민과 소통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독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유익한 콘텐츠와 세련된 편집디자인으로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