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을 위한 김장 나눔 릴레이 4탄:
로고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을 위한 김장 나눔 릴레이 4탄

SK D&D 경영지원본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진행

김병화 | 기사입력 2016/12/23 [02:15]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을 위한 김장 나눔 릴레이 4탄

SK D&D 경영지원본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진행

김병화 | 입력 : 2016/12/23 [02:15]

 

 

12월 22일(목) 수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성갑 안나 수녀)은 SK D&D 경영지원본부 주최 · 후원으로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혹한기 추위에 취약한 성남시 내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의 결식 예방과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드리고자 SK D&D 경영지원본부 27명의 직원들이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에서 김장김치를 직접 만들었다.

 

 SK D&D 경영지원본부는 ‘홀몸어르신 돕기’를 타이틀으로 770KG의 김장김치를 담그고, 직접 만든 김치와 함께 겨울나기 방한키트를 홀몸어르신 댁으로 배송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의 김장 릴레이는 1탄 11.29(화)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맛있는 사랑나눔 김장행사’, 2탄 12.3(토) ‘한컴그룹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3탄 12.16(금) ‘NHN 엔터테인먼트 AD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이어 마지막으로 진행한 4탄 12.22(목) ‘SK D&D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가 진행되었다.

 

 “김장김치만 있으면 올 겨울 걱정 끝” 이라는 말이 있듯, 기업봉사자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김장김치로 홀몸어르신의 얼굴에는 밝은 미소가, 마음에는 따뜻한 온기가 가득했던 김장릴레이 행사였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