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1회 도촌 Thanks to U 행사 상황리에 마쳐

김병화 | 기사입력 2016/12/16 [17:35]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1회 도촌 Thanks to U 행사 상황리에 마쳐

김병화 | 입력 : 2016/12/16 [17:35]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자원봉사자, 후원자대상으로 한 해동안 활동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행사 ‘제1회 도촌 Thanks to U’를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진행한 ‘제1회 도촌 Thanks to U’는 분당소극장에서 자원봉사자, 후원자 1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 표창과 함께 최고의 웹툰이 연극으로 만들어진 판타지 로맨스 연극 ‘사랑일까’ 상영을 진행하였다.

 

이날 표창은 성남시장상 오윤정, 황미옥 2명,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장상 백상흠, 임미정, 홍길희 3명, 도촌종합사회복지관장상 강은옥, 이유정, 이진서 3명이 수상하였다.

 

수상자 황미옥은 “복지관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지역사회 다양한 활동을 많이 경험할 수 있었다. 앞으로 쌓은 경험으로 많은 활동을 하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종민 관장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이 있었기에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이 나아갈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하며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