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우리동네 착한이웃,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우리나눔가게 현판식:
로고

우리동네 착한이웃,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우리나눔가게 현판식

김유리 | 기사입력 2019/03/04 [08:12]

우리동네 착한이웃,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우리나눔가게 현판식

김유리 | 입력 : 2019/03/04 [08:12]

 



우리동네 착한이웃,

우리나눔가게 현판식 실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일)227()~28()에 걸쳐 경희미르한의원(12호점), 런치&디너(13호점), 바로이맛 반찬점(14호점)에 방문하여 정기후원 협약에 대한 우리나눔가게 현판식을 가졌다.

 

우리나눔가게는 정기 후원 및 후원물품지원, 서비스 연계를 통해 저소득층에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복지관은 월 1회 이상 후원금 및 후원물품, 서비스 지원을 협약한 업체를 대상으로 우리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경희미르한의원(김제명 원장)은 정자역에서 14년의 전통을 가진 한의원으로 후원물품 및 의료자문, 교육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금곡동에 위치한 런치&디너(설정아, 이상용 대표)는 라멘과 돈까스, 족발전문 미금역 맛집으로 지역사회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CMS정기후원을 협약하였다. 바로, 이맛(이예숙 대표)은 정자동 파크뷰 상가에 위치하였으며 매일 신선한 반찬, , 전 등을 만드는 반찬점으로 월 1회 저소득가정 10세대에 밑반찬을 전달하기로 협약하였다.

 

이번 현판식을 통해 총 외식업, 보건·의료업, 제과업종 등 14개의 다양한 업체와 후원협약이 이루어졌으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 보호체계 구축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

 

 

문의) 조경화 팀장 031-714-633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