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공연보러 아직도 대학로 가니? 난 다산아트홀로 가!

남양주에서 즐기는 대학로 공연

지프레스 | 기사입력 2019/05/13 [02:12]

공연보러 아직도 대학로 가니? 난 다산아트홀로 가!

남양주에서 즐기는 대학로 공연

지프레스 | 입력 : 2019/05/13 [02:12]

▲ 연보러 아직도 대학로 가니 난 다산아트홀로 가     © 남양주시청제공



남양주시(시장 조광한)가 다산아트홀 개관1주년을 맞아 대학로 대표 우수 공연 2편을 준비했다.

 

지난 11일(토) 4시, 7시 개최됐던 <늘근도둑이야기>는 1989년 동숭연극제를 시작으로‘연극열전 2’,‘이것이차.이.다 3’등 여러 기획공연들을 통해 재공연 되어 공연 때마다 동시대를 대변한다는 평을 받으며 명품 사회풍자 연극으로 30년간 주목을 받아왔다.

 

소극장 특유의 장점을 한껏 살린 <늘근도둑이야기는> 현시대를 유쾌하게 풍자하는 배우들의 화려한 입담과 열연으로 연일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작품으로 이번 공연 역시 박철민((덜 늘근도둑 役), 전재형(더 늘근도둑 役), 이호연(수사관 役) 배우의 찰떡 호흡으로 공연 내내 지루할 틈 없이 다산아트홀을 찾아온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더불어 오는 18일(토) 4시, 7시 개최되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2006년 초연 이후 110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데이트 뮤지컬로 2010년에는 영화로 제작 및 동명소설로 발간되는 등 OSMU(one source multi use)의 대표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인정받은 유일무이한 뮤지컬이다.

 

‘이름은요... 김종욱이요...’‘나이는요... 몰라요...’‘사는 곳은... 몰라요...’김종욱이라는 이름 석자 빼곤 아는게 아무것도 없는 그 여자는 첫사랑 김종욱을 찾을 수 이을까?

 

더 로맨틱하고 더 코믹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운명적인 사랑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예매를 서두르길 바라며, 공연예매는 남양주시티켓예매(https://culture.nyj.go.kr)를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그 밖의 공연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다산아트홀(☏ 031-590-4361, 4358)로 문의하길 바란다.

 
많이 본 기사
문화ㆍ생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