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서울예술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예술다양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과 교육 문화예술 실무양성 위한 양해각서 체결

권영헌 | 기사입력 2013/04/23 [15:27]

성남문화재단, 서울예술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예술다양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과 교육 문화예술 실무양성 위한 양해각서 체결

권영헌 | 입력 : 2013/04/23 [15:27]
성남문화재단과 서울예술대학교가 예술다양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과 교육, 문화예술 실무양성을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성남문화재단 신선희 대표이사와 서울예술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김재하 교수는 23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산학협력 협약식을 갖고,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 성남문화재단 신선희 대표이사와 서울예술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김재하 교수는 23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산학협력 협약식을 갖고,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 성남투데이

이날 협약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공연 및 전시, 미디어 콘텐츠의 공동 개발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공동 연구 과제를 선정 및 추진하게 된다. 또 인력양성을 위한 실습 기회제공, 인력 교류 및 시설 사용 협조 등 현장실습 및 현장교육 업무의 유기적 협력도 함께 펼치기로 했다.

신선희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전문화된 교육으로 많은 인재를 발굴해 온 서울예술대학교와 문화예술발전을 모색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면서 “문화예술 경쟁력은 인재 육성에 있는 만큼, 양 기관의 우수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잘 활용하여, 문화예술발전과 미래 인재육성의 모범사례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하 서울예술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은 “오늘 협약을 통해 성남아트센터의 우수한 인프라를 통해 서울예술대학교 학생들이 더 많은 배움을 얻고, 앞으로 양 기관이 상호 연계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