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Start마을 아동보육 지원 확산

에이알디홀딩스, We Start마을 영아 분유· 기저귀 지원키로

김용일 | 기사입력 2007/08/06 [09:43]

We Start마을 아동보육 지원 확산

에이알디홀딩스, We Start마을 영아 분유· 기저귀 지원키로

김용일 | 입력 : 2007/08/06 [09:43]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소재한 에이알디홀딩스 (주)삼성프라자 분당점(심상보 대표)은  We Start마을 영아들을 위해 400만원 상당의 분유 및 기저귀를 후원키로 하고 지난 3일 성남시청 가족여성과 사무실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We Start마을 영아  20명은  올해 연말까지 매달 기호에 맞는 분유와 기저귀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 에이알디홀딩스 (주)삼성프라자 분당점(심상보 대표)은 We Start마을 영아들을 위해 400만원 상당의 분유 및 기저귀를 후원했다.     © 성남투데이

6일 시에 따르면 그동안 성남시는 지역사회기관들의 정성과 후원을 모아 올해 초부터 We Start마을 영아들을 위한 분유지원사업을 펼쳐왔으나 사업비 부족으로 분유지원이 중단될 위기에 처해 있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에이알디홀딩스는 직원성금 및 회사지원금 400만원을 성남시에 쾌척, “영아건강지원사업이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돕고 싶었다” 는 뜻을 전해왔다.

이날 전달식에서 성남시 관계자의 감사 인사에 에이알디홀딩스의 이창훈 인사팀부장은 “오히려 성남시 We Start사업에 기업체가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지역내 기업체의 후원은 We Start마을 아동과 가족에게 희망을 안겨줌과 동시에 건강하고 전인적인 인격체로 성장하고 발달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다”며 더 많은 기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가족여성과 We Start팀729-2963


 
전지현, 과거-현재 일생 비교 분석!